항아는 얼마 전에 인천에서 수원으로 오게 되었다. 이날 우리는 커플 숏 패딩을 맞추었다. 예전부터 커플 후드티를 맞추기로 했는데 취향도 다르고 시간이 부족해서 계속 못 맞추고 있었는데 이번에 다양한 브랜드로 입점이 되어 있는 AK플라자로 가게 되었다.

 

목차

1. 둘러보자 어디가 괜찮나

2. 입어보니 어때?

3. 마지막으로

 

 

1. 둘러보자 어디가 괜찮나

 

 

ZARA부터 H&M, 유니클로, 마인드브릿지 등등 다양한 브랜드를 열심히 돌아다녔다. 열심히 찾았는데 핏도 그렇지만 원하는 색이 없었다. 

 

나는 저렴한 느낌이 안 나면서 가을, 겨울 느낌이 나는 컬러를 원했다. 항아도 함께 마음에 들어야 했기에 4시간 정도 돌아다녔고 서로 약간 취향이 다르다 보니까 선택하는 데에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었다.

 

 

재미있었던 건 애플스토어 구경도 하고 계속 걷다 보니까 다리가 아파서 백화점에서 잠시 기대 쉬기도 했다. 그러다가 스파오가 눈에 들어왔다. 

 

내가 체형이 있다 보니까 어느 정도 감안해야 할 부분이 있었는데

 

 

항아랑 맞추기가 좀 애매했다. 남자 S를 입자니 항아에게 핏감이 애매하고 항아에게 맞추자니 저한테 맞는 사이즈가 없어서 고민하다가 패스를 했다.

 

그러다가 후아유를 지났는데 괜찮은 숏 패딩을 발견했다. 발견한 건 후아유 리버서블 보아 숏 푸퍼 WHJPA4T02U이다.

색상은 그레이, 화이트, 브라운 세 가지이다.

 

그런데 또 난관에 부딪히게 되었다.

 

 

저렴하면서도 따뜻해서 전 매장에서 거의 품절이 됐다고 하는 것이었다. 수원역 AK에서도 재고가 별로 없어서 남는 게 없었다고 한다.

 

처음에 입어본 건 브라운이었는데 항아는 키가 162이고 보통 체형이라 S는 맞고 M 사이즈는 약간 큰 핏이 있었다.

나는 172에 80인데 덩치가 있는 편이어서 L을 입어보니 꽉 끼었다.

 

그다음에는 화이트 색상을 입어보았다. 화이트는 안에 털 부분이 브라운인데 항아와 나에게 잘 어울렸다. 하지만 화이트는 전 매장에서 품절이고 사이즈가 없다는 것이었다.  그래서 화이트 색상은 패스했다.

 

 

그다음은 그레이 색상이었다. 입어보니 색상이 괜찮았고 브라운 그레이는 흰색 북극곰 같은 느낌으로 되어 있는데 반대로 입었을 때는 같고 이제 그레이다.

 

직원분에게 물어보니 그레이 색상도 사이즈가 없어서 주문을 해야 한다고 한다. 그렇다면 브라운밖에 선택지가 없다고 생각해서 우리의 첫 커플 숏 패딩은 후아유 리버서블 보아 숏 푸퍼로 진행했다.  

 

2. 입어보니 어때?

 

 

입어보니 따뜻했고 우리 둘 다 부드러운 촉감이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포근한 느낌이 들어서 따뜻함이 더 느껴지는 듯했다. 

 

둘이 만나지 않을 때에도 입기에 괜찮고 질리면 리버서블이라서 반대로 입어도 되어서 괜찮았다. 가격은 89,900원이어서 부담되는 느낌은 아니었고 어느 컬러든 괜찮기 때문에 권하고 싶은 옷이다.

 

3. 마지막으로

 

 

우리의 첫 커플 패딩으로 선택한 후아유 리버서블 보아 숏 푸퍼 리뷰를 적어보았다. 정말 매력적인 아이템이지 않나 싶다. 따뜻하고 저렴하면서 계절과 어울리는 컬러라 우리는 너무 마음에 들어 했다. 그리고 상의가 따뜻해서 누구에게나 어울리고 권할 수 있는 옷이라고 생각한다.

 

 

 

후아유 리버서블 보아 숏푸퍼 WHJPA4T02U

 

후아유 리버서블 보아 숏푸퍼 WHJPA4T02U 우리의 커플숏패딩

HANGA_TOUR in SUWON 후아유 리버서블 보아 숏푸퍼 WHJPA4T02U ❤ 우리의 첫 커플숏...

blog.naver.com

 

카카오뷰 - 트립인포코리아

 

트립인포 코리아

일상 속에서 감성을 찾다. 여행정보 '트립인포코리아' * 친구추가 하고 여행정보 받자!

pf.kakao.com

인스타그램 - tripinfo_korea

 

같이 읽으면 좋은 글

 

'1월 14조 푼다' 영업제한 소상공인 320만명 300만원 지급 국무회의 통과

예산 19조, 소상공인들을 위해 300만원 푼다. 영업제한 자영업 최대 800만원까지 손실보상 방역지원금 받아볼 수 있어

korea.popcornchart.com

 

무직자 대출 쉽게받는 4가지 방법(등급 한도 조건 여성 청년 가능? - 구독하고 받아보는 나라 소

주택담보대출 종류 한도 금리 상환 서류 계산기 준비는? 상환, 종류, 최대, 최저 한도, 금리, 잔금, 계산기, 필요서류, 금액, 상담, 무직, 이자 연말정산, 조건, 조건표, 비율, 서류, 신용대출, 전입

korea.haruheal.com

 

 

맥북 에어 프로 차이 맥북 M1 MAX PRO 비교 13인치 15인치 16인치 선택은?

🔜 컴퓨터 전문가가 알려주는 테크지식 – 전자사전 맥북 에어 프로 차이 맥북 M1 MAX PRO 비교 13인치 15인치 16인치 선택은? 맥북은 애플에서 보여주는 '모든 만족의 시작'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

meamc.xyz

 

+ Recent posts

꿈을더하다 꿈을더하다 공동구매 쇼핑몰 이사업체순위(2023)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포장이사 비용, 포장이사 업체순위, 이삿짐센터 추천 이사정보닷컴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포장이사비용 이사비교견적사이트 포장이사비교견적 이사준비체크리스트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포장이사비용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일반이사 보관이사 비용 포장이사업체순위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 이사정보닷컴

주부알바 재택부업 앙팡펫파트너스

페이지 운영 통해 소득 얻을 수 있음 청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