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항아가 사는 인천에서 데이트를 하게 되었다. 동인천에서 데이트를 했는데 차이나타운에 가기 전에 점심을 먹으려고 들렸던 곳이 음식남녀이다.

 

항아가 따라오기만 하면 된다고 해서 따라갔는데 간판도 없고 오래되어 보이는 곳이었다. 간판 없는 집 특성상 뭔가 방송에 나왔을 것 같았고 어머님이 운영하시는 곳인가 했는데 생각과 달리 레트로한 느낌이 나는 파스타 집이었다.

 

맛도 괜찮았고 동인천 음식남녀를 소개해 보려고 한다.

 

 

목차

1. 위치는 어디일까? 

2. 우리가 먹었던 메뉴

온누리 상품권 판매처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1. 위치는 어디일까?

 

 

동인천역 1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걸으면 도착할 수 있고 길병원 근처에 있다. 건물 외관은 수도원 느낌이 나는데 간판이 없어서 처음 간다면 찾기가 어려울 수 있다.

 

우리도 한참을 헤매다가 들어갔는데 내부로 들어가면 생각보다 넓은 공간에 레트로한 감성의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테이블마다 간격이 넓어서 편안하게 식사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우리는 입구에서 가장 안쪽으로 들어와서 자리를 잡았다.

 

2. 우리가 먹었던 메뉴

 

 

음식남녀 메뉴판을 보면서 고민을 하다가 바질 새우와 스테이크 크림, 자몽주스를 주문했다. 다른 이탈리안 음식점과는 다르게 파스타로 구성된 메뉴가 4가지 정도로 간소했고 다른 피자나, 리조또 같은 메뉴는 없었다. 

 

 

우리가 시킨 메뉴 두 가지 모두 양이 넉넉해서 두 사람이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파스타는 바질이 많이 들어가서 바질 특유의 향이 좋았고 크림소스가 꾸덕하고 맛있었고 스테이크는 먹기 좋게 적당하게 구워져서 먹기 불편하지 않았고 크림소스와의 조화가 어울렸다. 

 

 

새우도 그렇고 스테이크에 다양한 토핑들이 들어가서 먹기 좋았다. 개인적으로 페투치니 면은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바질이 들어간 파스타는 맛있어서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

 

3. 우리의 별점은?

 

 

우리 둘만의 별점을 매겨보았다. 

 

재영 : 별점 ★★★★

맛도 무난해서 괜찮았고 분위기는 편안하면서 레트로하니 만족스러운 곳이었다. 항아와 오순도순 맛있게 다녀온 곳이다. 그녀가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행복해졌다.

 

항아 : 별점 ★★★★

나는 음식을 먹을 때 맛있으면 많이 먹고 계속 먹는다.  비주얼 면에서는 바질과 새우가 통통하고 많이 들어있었다. 맛은 맛있었고 이곳을 가게 된다면 바질 파스타를 꼭 먹어보기를 권한다. 

하지만 스테이크는 두껍게 구워져서 질기게 느껴졌다. 후식으로 나오는 쿠키와 크림치즈는 진짜 맛있었고 다음에 다시 가게 된다면 바질 파스타와 크림치즈와 쿠키는 꼭 다시 먹을 것이다.

          

 

 

동인천 음식남녀, 바질 파스타가 맛있는 곳

 

동인천 음식남녀, 바질파스타가 맛있는 곳

항아투어는 대가 없이 직접 가보고 작성한 글임을 알려드립니다. HANGA_TOUR in Incheon 동인천 ...

blog.naver.com

 

카카오뷰 - 트립인포코리아

 

트립인포 코리아

일상 속에서 감성을 찾다. 여행정보 '트립인포코리아' * 친구추가 하고 여행정보 받자!

pf.kakao.com

인스타그램 - tripinfo_korea

 

같이 읽으면 좋은 글

 

'1월 14조 푼다' 영업제한 소상공인 320만명 300만원 지급 국무회의 통과

예산 19조, 소상공인들을 위해 300만원 푼다. 영업제한 자영업 최대 800만원까지 손실보상 방역지원금 받아볼 수 있어

korea.popcornchart.com

 

무직자 대출 쉽게받는 4가지 방법(등급 한도 조건 여성 청년 가능? - 구독하고 받아보는 나라 소

주택담보대출 종류 한도 금리 상환 서류 계산기 준비는? 상환, 종류, 최대, 최저 한도, 금리, 잔금, 계산기, 필요서류, 금액, 상담, 무직, 이자 연말정산, 조건, 조건표, 비율, 서류, 신용대출, 전입

korea.haruheal.com

 

 

맥북 에어 프로 차이 맥북 M1 MAX PRO 비교 13인치 15인치 16인치 선택은?

🔜 컴퓨터 전문가가 알려주는 테크지식 – 전자사전 맥북 에어 프로 차이 맥북 M1 MAX PRO 비교 13인치 15인치 16인치 선택은? 맥북은 애플에서 보여주는 '모든 만족의 시작'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

meamc.xyz

 

+ Recent posts

꿈을더하다 꿈을더하다 공동구매 쇼핑몰 이사업체순위(2023)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포장이사 비용, 포장이사 업체순위, 이삿짐센터 추천 이사정보닷컴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포장이사비용 이사비교견적사이트 포장이사비교견적 이사준비체크리스트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포장이사비용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일반이사 보관이사 비용 포장이사업체순위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 이사정보닷컴

주부알바 재택부업 앙팡펫파트너스

페이지 운영 통해 소득 얻을 수 있음 청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