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마녀주방 다녀온 후기!! 꼭 가야 합니다.

 

목차

1. 마녀주방을 가게 된 이유

2. 분위기 괜찮다!!

3. 메뉴를 골라봤어요

4. 마지막으로

 

 

1. 마녀주방을 가게 된 이유

 

 

어제는 둘이 서울여행을 다녀왔다. 요즘 우리가 자주 만나는 장소는 신촌이다. 항아는 인천에 사고 있고 나는 수원에서 살기 때문에 신촌이 중간거리이기도 하고 먹을 장소들이 많고 특히 항아의 회사 주변이라서 자주 가는 이유이기도 하다. 

 

어제도 마찬가지로 어디서 먹을지 고민을 하였다. '간판 없는 집'이라고 등갈비찜 맛집이라고 해서 가려고 했는데 20분 이상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주변을 더 찾아 헤맸다. 그러다가 마녀주방을 발견하게 되었다.

 

 

2. 분위기 괜찮다!!

 

 

들어가니까 분위기도 괜찮고 콘셉트도 잘 잡아서 예뻤다. 가격 면에서도 비쌀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저렴해서 괜찮았다. 커플들의 데일리 데이트 코스로 방문하기 좋은 장소이고 인테리어도 느낌이 있었다.

 

음료수를 주문하면 병원에 입원한 듯한 느낌으로 줄을 달아줘서 마치 롯데월드 핼러윈을 보내는 느낌이 들었다.

 

3. 메뉴를 골라봤어요

 

 

마녀주방 메뉴판을 보니까 파스타/ 피자/ 리조또/ 스테이크/ 샐러드로 다양하게 메뉴가 구성되어 있고 시그니처 메뉴는 닭으로 만든 스테이크였다.

 

이탈리아 음식점으로 단백질과 탄단지의 비율을 적절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골랐다. 

우리가 선택한 음식은 넓적다리 스테이크, 리코타 유령 샐러드. 빠네 크림 샐러드이다. 모두 마녀주방의 BEST 음식이고 사람들이 많이 선택하는 음식인 만큼 맛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3. 신촌 마녀주방 맛을 어땠을까?

 

 

결론은 <매우 만족!!>이다.

 

일단 넓적다리 스테이크는 6,500원인데 검자 튀김도 함께 나오고 닭요리로 되어 있어서 굽네 같은 느낌으로 만족스러웠다.

 

우리는 야채는 필수이기 때문에 샐러드도 맛있었다.  두 개를 주문해도 알뜰하게 먹을 수가 있다. 샐러드에는 귀여운 유령이 포인트인데 치아는 사탕으로 되어 있고 야채를 함께 먹으니 달콤함을 느낄 수 있었다. 

 

 

파스타는 빵과 함께 나오는데 빵도 바삭바삭해서 좋았다. 양도 적절하고 가격도 1만 원대로 둘이 세 개 메뉴를 주문해서 알뜰하게 맛있게 먹었다.

 

신촌에서 데이트를 한다면 마녀주방을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한다.

 

4. 마지막으로

 

 

가격도 저렴해서 학생들도 부담 없이 오기 좋은 장소이고 탄단지 비율도 좋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로 즐겁게 보내고 왔다.

 

 

 

 

신촌 마녀주방 꼭 가야 하는 이유

 

신촌 마녀주방 꼭 가야하는 이유

HANGA_TOUR in SEOUL 신촌 마녀주방 꼭 가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항아투어에요. 어제는 둘...

blog.naver.com

 

카카오뷰 - 트립인포코리아

 

트립인포 코리아

일상 속에서 감성을 찾다. 여행정보 '트립인포코리아' * 친구추가 하고 여행정보 받자!

pf.kakao.com

인스타그램 - tripinfo_korea

 

같이 읽으면 좋은 글

 

'1월 14조 푼다' 영업제한 소상공인 320만명 300만원 지급 국무회의 통과

예산 19조, 소상공인들을 위해 300만원 푼다. 영업제한 자영업 최대 800만원까지 손실보상 방역지원금 받아볼 수 있어

korea.popcornchart.com

 

무직자 대출 쉽게받는 4가지 방법(등급 한도 조건 여성 청년 가능? - 구독하고 받아보는 나라 소

주택담보대출 종류 한도 금리 상환 서류 계산기 준비는? 상환, 종류, 최대, 최저 한도, 금리, 잔금, 계산기, 필요서류, 금액, 상담, 무직, 이자 연말정산, 조건, 조건표, 비율, 서류, 신용대출, 전입

korea.haruheal.com

 

 

맥북 에어 프로 차이 맥북 M1 MAX PRO 비교 13인치 15인치 16인치 선택은?

🔜 컴퓨터 전문가가 알려주는 테크지식 – 전자사전 맥북 에어 프로 차이 맥북 M1 MAX PRO 비교 13인치 15인치 16인치 선택은? 맥북은 애플에서 보여주는 '모든 만족의 시작'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

meamc.xyz

 

 

+ Recent posts

꿈을더하다 꿈을더하다 공동구매 쇼핑몰 이사업체순위(2023)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포장이사 비용, 포장이사 업체순위, 이삿짐센터 추천 이사정보닷컴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포장이사비용 이사비교견적사이트 포장이사비교견적 이사준비체크리스트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포장이사비용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일반이사 보관이사 비용 포장이사업체순위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 이사정보닷컴

주부알바 재택부업 앙팡펫파트너스

페이지 운영 통해 소득 얻을 수 있음 청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