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 단기 판매자의 사기 혐의 검토

으로 

맷 로빈슨

 그리고 

에드워드 루들로

2020년 9월 15일 오전 5:46 GMT+9업데이트 날짜: 2020년 9월 15일 오전 6:26 GMT+9

  •  

    기관은 회사가 투자자들을 잘못 이끌었다는 주장을 검토하고 있다.

  •  

    니콜라는 힌덴부르크 연구소의 혐의를 부인했다.

 

플레이

음소거

 

현재 시간0:00

/

공기0:00

로드됨:0%

진행률:0%

 

Captions

공유풀스크렌

Nikola는 부정 행위와 관련한 SEC의 비난에 직면해 있다.

Unmute

 

사기 혐의로 SEC와 대치하는 니콜라

LISTEN TO ARTICLE귀를 기울이십시오.

 

3:133:13

이 항목을 공유하십시오.

공유

트윗

포스트

이메일

이 글에서

NKLA

니코라 CORP

27.58

USD

-6.61-19. 33%

F

FORDMOTORCO

6.87

USD

-0.36-4. 98%

The U.S.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 is examining Nikola Corp. to assess the merits of a short-seller’s allegations that the electric-truck maker deceived investors about its business prospects, according to people familiar with the matter.미국 증권거래위원회는 니콜라사가 전기자동차 제조업체의 사업 전망에 대해 투자자들을 속였다는 한 단기매매업체의 주장들의 장점을 평가하기 위해 조사 중이라고 이 문제에 정통한 사람들이 전했다.

월 스트리트의 관심을 사로 잡은 9월 10일의 보고서에서, 힌덴부르크 연구는 니콜라를 다른 혐의들 중에서, 초기 시험 트럭의 성능을 과대 평가한 " 복잡한 사기"라고 불렀다. 니콜라는 자신의 주식을 조작하기 위해 만들어진 허위 진술을 했다며 그 짧은 판매자를 비난하며 물러섰다.

회가 니콜라가 증권 법을 위반했는지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힌덴부르크의 주장을 조사하도록 자극했다고 이 조사가 공개되지 않았기 때문에 익명을 요구한 사람들이 말했다. 규제 당국의 검토는 잠정적이며 불법 행위에 대한 혐의로 이어지지 않을 수도 있다.

월요일 포스트 마켓 거래에서 주가가 11.7%나 하락하여 시장이 마감할 무렵에 상승한 것을 싹 쓸어 버렸다.

 

Nikola는 SEC에 참여하도록 격려했다. 파이닉스에 본사를 둔 이 회사는 지난 주 단편 판매 보고서가 발표된 후 주가가 폭락하자 증권 거래 위원회에 연락해 힌덴부르크 보고서와 문제를 논의했으며, 결국 9월 11일 오전에 기관 관계자들과 전화 통화를 가졌다고 밝혔다. Nikola는 Hindenburg가 그것의 주식 가격에서 "제조된 하락"으로부터 이익을 얻으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말한다.

그 회사는 월요일 성명에서 "니콜라가 힌덴부르크 보고서와 관련한 우려에 대해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에 연락해 브리핑했다"고 밝혔다. "니콜라는 이러한 문제에 대한 조사와 관련하여 SEC에 전적으로 협조할 작정이다."

 

증권 거래 위원회 대변인 주디스 번즈는 논평을 거부했다.

힌덴부르크 설립자인 NathanAnderson은 성명을 통해"규제 당국이 상황을 검토하고 있음을 장려한다"고 말했다.

블룸버그의 니콜라 커버리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니콜라, 단기 판매자 클레임에 대한 더 긴 거부 문제

니콜라의 불일치 역사가 평야에 나타나다

니콜라 창립자가 그의 데뷔 트럭의 능력을 과대평가했다.

힌덴부르크는 니콜라 주식의 지위가 짧고 주가가 하락할 경우 이익을 볼 수 있는 위치에 서 있다. 힌덴부르크의 비난 중 하나는 2018년 홍보 동영상이 트럭이 실제로 언덕 아래로 굴렀을 때 프로토타입을 구동할 수 있다는 인상을 주었기 때문에 오해를 불러일으켰다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

하이퍼 드라이브

배터리 혁명 시끄러운 건설현장을 맡을 준비

머스크 임플라이 테슬라가 전기차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배터리 셀을 직접 만들어야 한다는 점

니콜라 창업자, 회장직에서 물러난 뒤 슬럼프

감칠맛 나는 '배터리 데이' 힌츠에 전하는 머스크의 샷

니콜라 대변인은 "이 차량이 소셜 미디어 게시물과 다른 통신에서 '동작 중'이라고 표현했지만 트럭이 자신의 추진력으로 운전하고 있다고 주장한 적은 없다"고 밝혔다.

니콜라는 올해 초 백지 수표 회사와의 역합병을 통해 상장되기 전에는 거의 알려지지 않았다. 그 회사는 현재까지 의미 있는 수익을 기록하지 않았지만 6월에 주가가 거의 주당 80달러까지 올라 포드 자동차보다 더 큰 시장 평가를 받았다. 공매도 보고서가 나온 후, 니콜라 주가는 상장 이후 모든 이익을 없앴습니다.

니콜라는 오는 2021년 말까지 CNH 산업 이베코 사업부와 합작해 독일 울름에서 배터리전기 세미트럭 생산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애리조나주 쿨리지에 건설 중인 공장도 갖고 있어 2023년까지 연료전지 세미트럭 양산을 시작할 계획이다. 하지만 아직 어떤 제품도 짓지 못했다.

니콜라에 20억달러의 지분을 가질 것이라고 깜짝 발표했다. 이 거래는 GM이 '배저'라고 불리는 스타트 업의 전기 픽업을 제조하는 것을 약속했다.

(네번째 문단의 주가 변동에 대한 업데이트)

+ Recent posts

꿈을더하다 꿈을더하다 공동구매 쇼핑몰 이사업체순위(2023)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포장이사 비용, 포장이사 업체순위, 이삿짐센터 추천 이사정보닷컴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포장이사비용 이사비교견적사이트 포장이사비교견적 이사준비체크리스트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포장이사비용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일반이사 보관이사 비용 포장이사업체순위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 이사정보닷컴

주부알바 재택부업 앙팡펫파트너스

페이지 운영 통해 소득 얻을 수 있음 청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