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의 배터리의 날이 실제로 최면에 걸맞는 이유

Elon Musk는 그의 EV가 마침내 재래식 자동차만큼 저렴해졌다고 발표할 것 같다.

그림: 아리엘 데이비스

에서전 세계 자동차 산업이 개인 주도의 침체를 겪고 있는 가운데, 지난 달에만 74%를 포함해 주가가 폭락한 테슬라를 제외하고는 세계 자동차 회사들의 주가가 하락했다. 테슬라의 주가는 이번 주 34%폭락했지만 주가 상승률은 아직도 궤도 948에 머물고 있다. 즉, 전기 자동차 산업은 과열되고 있고, 머스크는 가솔린입니다.

앞으로 3년에서 5 동안 세계의 주요 자동차 회사들은 수십개의 새로운 전기 SUV, 픽업 및 세단을 선 보일 것이다. EV의 창업자들과 관련된 수많은 높은 달러 거래 중 GM은 월요일 테슬라의 미래 사이버트릭, 세미와 경쟁하고 있는 EV유니콘 니콜라에 20억달러, 11%의 지분을 투자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지난 주, EV배터리를 출시한 QuantumScape라는 GM의 후원을 받고 있는 회사가 상장 회사인 켄싱턴 캐피털과 43억달러의 역 합병을 통해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다. GM, 니콜라, VW, 켄싱턴 등 4개 회사의 주가가 급등했다.

그 결과 월 스트리트와 EV및 배터리 매니아들 사이에서 그가 무슨 말을 할지에 대해 강박적으로 추측해 왔으며, 여기에는 그가 전기 그리드에 공급하는 사업을 창출할 것이라는 예측도 포함되어 있다.

이 모든 활동에 대한 선동, 곧 다가올 전기 자동차 붐에 동참하려는 순수하고 원시적인 욕구를 넘어서는 것은 아이폰의 순간에 추월당하는 차가운 두려움이다. 이는 테슬라 판매 열풍이다. 이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갈망하게 만든다.

머스크는 그 불안을 붙잡을 줄 안다. 22일에는 캘리포니아 프레몬트 공장에서 열리는 회사 연례 주주총회와 연계한 사상 첫 홍보 행사인 테슬라 '배터리 데이' 생방송 웹캐스트에 출연한다. 배터리는 보통 대중의 기대를 불러일으키지 않지만 머스크는 그가 밝힐 것이 "마음을 날려버릴 것"이라고 놀려왔다. 그 결과 그가 전기 그리드를 공급하는 사업체를 만들 생각이라는 것과 경쟁사들에게 배터리와 파워트레인 판매를 시작할 이라는 예측을 포함한 월가와 자동차 및 배터리 애널리스트들의 강박적인 추측이 있었다. 머스크의 트위터 피드는 팔로워들이 따라올 부스러기의 암시적 흔적으로 취급해 왔다는 막연한 언급으로 사태를 더욱 곤혹스럽게 만들었다.

혁신적인 배터리 개발로 VW One-Ups 테슬라

퀀텀스케이프는 10년 동안 스텔스 모드로 전환한 후 40억 달러 규모의 IPO를 발표합니다. 이 회사는 미국 최초의 배터리 회사입니다.

marker.medium.com

 

하지만 머스크의 실제 선언적 문장을 고수한다면, 즉 머스크가 말하는 것이 "마음을 날려버릴 것"이라는 단 하나의 메시지가 있습니다. 바로 최신형 테슬라가 유사한 연소 차량으로 비용 평준화를 달성할 것이라는 극적인 주장을 할 의도라는 것입니다. 즉, 테슬라 구매자들은 더 이상 동일한 기능을 가진 가솔린 구동 모델보다 많은 보험료를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머스크의 헤드라인 발표가 만약 그가 전문가들과 함께 머스터를 통과하는 검증 데이터를 제공한다면, 머스크는 자동차 업계 전체를 뒤흔들 수도 있다.

"우리는 자동차 회사들이 지금 테슬라가 있는 곳을 따라잡으려는 시점에 와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테슬라는 다시 앞서 나갈 것이고, 그들은 따라잡기 위해 3년에서 5년이 더 필요할 것입니다,"라고 재생 에너지 연구 단체인 블룸버그NEF의 제임스 프리스 에너지 저장소장은 말한다. 머스크가 경쟁 전기차를 폐차시킨 것처럼 보일 것이다.


에서1890년대부터 1900년대까지 최초의 전기 자동차 시대는 많은 자동차 운전자들이 증기와 휘발유를 선호했다. 시동을 걸거나, 기어를 바꾸고, 지독한 냄새를 참거나, 끊임없이 큰 굉음을 참을 필요도 없었다. 그러나 도로가 좋아지고, 휘발유가 싸지고, 자동차 운전자들의 거리 욕구가 커지자 연소는 전기차를 추월했다. 1910년대에, 토마스 에디슨과 헨리 포드는 함께 일하면서 전기공학을 발전시켰지만, 그들조차도 그것을 해낼 수 없었다. 몇 십 년 후 기이한 에피소드에서, 1990년대에 GM은 EV1로 잠시 전기차를 부활시켰다. 하지만, 장편 영화 '누가 전기차를 죽였을까?'에서 다시 언급된 이야기에서요. 결국 그것은 설명할 수 없이 회수되고 파괴되어 그것이 생산한 모든 자동차를 파괴하고 그 아이디어를 떨어뜨리게 되었다.

새로운 전기 시대는 불과 몇년 후에 태어났다. 2004년에 머스크는 창업자들이 테슬라 모터스라고 부르는 3명으로 구성된 초기 회사에 650만달러를 투자했습니다. 2009년까지 머스크는 로드스터(Roadster)라고 불리는 고성능 전기 차를 생산했습니다. 초고온, 저소음 및 고속의 이 차는 화려한 업그레이드 없이 109,000달러에 팔렸다. 머스크는 2,450대를 팔아 오늘까지 타 온 신비로움을 촉발시켰습니다.

하지만 테슬라의 성공의 비결은 항상 배터리였다. 전기 자동차 광신자이자 테슬라의 머스크의 첫 고용자인 JB스트라우벨은 기업가인 애슬리 밴스의 전기 일론 머스크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살인적인 통찰력을 가지고 있었다. EV에 적합한 새로운 리튬 이온 배터리를 개발할 필요가 없었다. 대신, AA보다 약간 크고 1850년대로 알려진 리튬 이온 전지와 같은 기성품 원통형 전지를 조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발명과 관련된 수백만달러의 연구 개발비를 절약할 수 있을 것이고, 과열과 폭발을 방지하기 위한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훨씬 적은 돈을 쓸 수 있을 것입니다.

Tesla의 Cybertruck는 거대한 카우보이 문제를 가지고 있다.

테슬라와 리비안은 실용적인 fording픽업 운전자들이 미래의 기계 장치를 구입하도록 설득할 수 있을까?

marker.medium.com

 

결국, 스트라우벨의 팀은 약 6,800명의 개인 18650을 로드스터에 넣었고, 그 이후로 모든 테슬라는 비슷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었다. 그러나 그 후 몇 년 동안 이 전략을 채택한 다른 자동차 회사는 없었다. 모두 파우치 모양의 맞춤형 배터리를 사거나 투자했습니다. 머스크가 이번 달 발표하든 그 이후에 발표하든 간에, 머스크는 다른 누구보다도 먼저 연소 비용과 동등하게 도달하고 있습니다.

로드스터 이후로, 전기 자동차는 주로 틈새 시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친환경적이고 냉철한 시장입니다. 자동차 전체 가격의 절반 수준까지 치솟을 수 있는 배터리 비용이 주요 원인으로 꼽혀왔습니다.

전기료를 저렴하게 만드는 것은 오바마 행정부에서 정부 정책이 될 정도로 매우 중요했다. 2009년 버락 오바마 대통령의 에너지부는 전기차와 리튬이온배터리에 집착해 미국을 대침체의 구렁텅이에서 벗어나게 할 수 있는 신산업의 선봉장으로 내세웠다. 그래서 금융 붕괴 이후 의회가 의결한 24억 달러의 연방 경기부양 지출을 두 산업에 배분했다는 것이었다. 이 돈 중 4억6500만 달러의 대출금이 테슬라에 들어가 로드스터 이후 이 회사가 구축한 주력 전기인 모델S를 만들었다.

테슬라가 100kWh로 전환하는 방법은 몇 안 되는 소액 저축을 합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비용 절감의 열쇠는 자동차 자체가 아닌 배터리였습니다. 당시 배터리 비용은 1,200kWh이상이었으며, 이는 연소 차량이 kWh당 100달러인 것으로 추정되는 교차점보다 훨씬 높은 수치입니다. 에너지부는 100달러에 달한다는 명백한 목표를 가지고 배터리 연구에 자금을 대기 시작했다. Wh.

불과 몇년 전만 해도 배터리 전문가들은 이 목표를 터무니 없는 것으로 여겼다. 배터리의 진보가 18개월 또는 2년마다 성능이 두배로 증가하는 트랜지스터와 같은 발명 규모에 도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배터리 효율은 매년 평균 7~8%향상됩니다.

그러나, 10년 후에, 그 점진적인 연간 발전은 그 분야를 100달러의 놀라운 거리로 만들었다. 도 변곡점. BloombergnEF분석가인 Frith는 현재 업계 평균 배터리 팩 비용이 130kWh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머스크가 실제로 가격 대비 균등화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문제는 어떻게 하면 배터리를 30%더 절약할 수 있을까 하는 것입니다.


TEsla가$100k로 가는 길 작은 돈을 저축한 사람들의 합인 것 같아요 지난 5월 이 회사는 배터리를 궁극적으로 전동차에 연결하는 "탭"이라고 불리는 작은 금속 조각을 생략한 배터리 설계에 대한 특허를 신청했다. 테슬라의 디자인은 두개의 탭 중 하나 또는 모두를 범프 또는 용마루로 대체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전지의 화학적 효율을 증가시킨다. 아르카네, 맞지? 머스크에게 물어보지 않는다면요. 지난 5월에 있었던 트위트에서, 머스크는 " 들리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러다 지난해 테슬라가 중요한 인수합병(M&A)을 두 차례 했다. 먼저 그는 장비에 필요한 공간을 줄이고 에너지 밀도를 높이는 새로운 배터리 제조 공정을 개척한 샌디에이고의 맥스웰이라는 회사를 인수했다. 그 후 테슬라는 배터리 생산 자동화를 한 캐나다 회사인 히바르를 인수했다. 머스크에 따르면 더 큰 그림은 테슬라의 성장 과정에서 가장 큰 병목현상은 그가 배터리를 충분히 빨리 살 수 없다는 것이었다. 그는 파나소닉이라는 단일 메이커에 의존하고 있었다. 그리고 나서 그는 범위를 넓혀 한국 최대의 리튬이온배터리 생산국인 한국의 LG와 중국의 CATL로부터 구매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들 역시 충분하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이제 머스크는 자동화 공장에서 자신의 세포를 생산하기 시작할 것이다.

지난해 이 회사는 전기차로 100만 마일을 주행할 배터리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는데, 일반 운전자는 76년 동안 계속 주행할 수 있을 정도다.

머스크는 2016년 테슬라를 공급하기 위해 레노 인근에 건설한 거대한 배터리 공장을 위해 '기가팩토리'라는 단어를 발명했다. 지금 그는 기가팩토리의 20배 규모로 생산할 수 있는 식물인 '테라팩토리'에 대해 말하고 있다. 맥스웰과 히바 기술은 그가 공간을 크게 늘릴 필요 없이 훨씬 더 높은 밀도로 더 빨리 배터리를 생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는 이 순서를 "로드러너"라고 부른다. 1월 애널리스트들과의 통화에서 그는 큰 폭의 성장만이 필요한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오늘날 사람들이 헤아릴 수조차 없는 미친 수준으로 배터리 생산을 확장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로이터 통신은 "중국에서는 CATL이 이미 80kWh의 배터리를 팩 수준에서 생산할 수 있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리튬철인산염, 즉 LFP라 불리는 비교적 낮은 에너지의 배터리 화학으로 그렇게 했다.LFP는 코발트가 없어 비교적 싸고 오래갈 뿐 아니라 재충전이 필요하기 전에는 차를 아주 멀리 가져갈 수도 없다. 그렇게 되면 배터리는 중국의 전기 도시 택시에는 적합하지만 훨씬 더 까다로운 미국 운전자들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그들은 충전으로 적어도 300마일을 갈 수 있고 아마도 더 멀리 갈 수 있지 않는 한 전기를 살 수 없을 것이다. 자동화되고 능률화된 장비로 무장한 테라 팩토리는 서양식 판매 전기에 들어가는 고밀도 배터리를 생산할 것이다.


O작년에, 머스크는 그의 배터리로 어지럽게 많은 방향을 잡았다. 지난해 이 회사는 전기차로 100만 마일을 주행할 배터리에 대한 특허를 출원했는데, 일반 운전자는 76년 동안 계속 주행할 수 있을 정도다. 왜 그런 능력을 가진 차를 원하는 거죠? 가장 좋은 답은 전기차 공간에서 머스크의 다양한 움직임을 종합하면 경쟁자들에게 도전할 뿐 아니라 사회적으로 연소를 쓸모 없게 만들려는 의도가 엿보인다는 것이다. 즉, 그는 지구상의 모든 운전자들이 현재의 가솔린 구동 차량을 없애고 전기를 공급해야 한다고 믿기를 원한다. 그리고 그들이 지구를 구하고 싶어서가 아니라, 그러한 개인들이 상대적으로 적기 때문에, 경제적 또는 안전상의 이유 때문이다.

머스크는 사람들이 무엇을 살 것인지에 대해 불가지론자로 만들면서 그곳에 가려고 시도하고 있다. 만약 내가 더 이상 전기를 살 여유가 없기 때문에 연소 차량을 선택하지 않으면, 내가 전기를 사용할 가능성이 더 높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 목적은 100만 마일을 갈 수 없는 자동차에 대한 오명을 만드는 것입니다. 기계공들은 그 거리를 가지지 못하기 때문에 가치가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 "그는 당신이 값비싼 말처럼 내연기관을 생각하기를 원합니다,"라고 카네기 멜론의 벤캇 비스와나단 교수는 말했다.

월가에서 분석가들은 머스크가 배터리의 날에 발표할 것이 새로운 독립된 사업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모건스탠리의 아담 조나스는 머스크가 자신의 전지와 동력 열차를 다른 자동차 회사들에 판매할 계획이라고 생각한다. 웨드부시의 댄 아이브스도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다: "처음에는 아니지만, 그게 목표입니다."라고 그가 내게 말했다. 그러나 이것은 가능성이 매우 낮아 보인다. 머스크는 모든 배터리를 손에 넣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경쟁사에 훌륭한 배터리를 판매하는 것은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배터리 업체 와일드캣 디스커버리(Wildcat Discovery)의 강선호 부사장은 "와, 돈에만 관심이 없는 선구자"라고 말했다. "하지만 실제로 그렇게 될까? 글쎄요. 다른 사람에게 팔 만한 물자를 그가 가지고 있다고는 생각지 않아요."

처음부터, 머스크의 목표는 세계 전기 자동차 산업의 창설을 가속화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화석 연료 방출을 줄이고 기후 변화를 해결하기 위한 근거라고 설명했다. 더 싼 배터리는 더 싼 자동차와 전기 제품을 대량 판매하기 위한 길이다. 머스크는 테슬라의 차로 목표를 달성하려 하고 있습니다. 경쟁에 관해서라면, 그것은 모든 자동차 회사들 스스로 하는 것이다.

+ Recent posts

꿈을더하다 꿈을더하다 공동구매 쇼핑몰 이사업체순위(2023)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포장이사 비용, 포장이사 업체순위, 이삿짐센터 추천 이사정보닷컴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포장이사비용 이사비교견적사이트 포장이사비교견적 이사준비체크리스트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포장이사비용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일반이사 보관이사 비용 포장이사업체순위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 이사정보닷컴

주부알바 재택부업 앙팡펫파트너스

페이지 운영 통해 소득 얻을 수 있음 청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