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퀘스트만 몇개 깼더니 벌써 4천 포인트! 벌써 5천 포인트라고? 학원 다니면서 남는 시간에 작게 올리고 있는데 어? 사람들이 많이 보네 친구들한테 공유해볼까? 친구들이 회원가입만 해줬는데도 벌써 용돈이 벌렸네?

요즘은 학교에서 돈 버는 방법을 알려주지 않습니다. 학생들은 그저 학문의 길을 걷고 학문적 깊이가 상승하는 것이죠, 하지만 세상을 살아가기 위해선 돈이 필요합니다. 만약 좋은 대학교에 나온다고 해서 부자가 될 수 있을까요?

부의 추월차선으로 가는 돈 버는 방법은 언스크립티드 책의 말을 인용하면 '주식' '부동산' '사업' 입니다. 결국의 모든 것의 목적?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돈이 들어오는 수익구조를 만드는 것이죠, 그것을 요즘은 인플루언서 즉 디지털 노마드라고 칭 합니다. 공부 열심히해서 성인이되고 성인이돼서 25살 직장에 들어가 일을 하면 200만원~300만원을 받습니다. 언제쯤 집 한채 살수 있을까요? 서울의 집값은 대게적으로 4억 이상 입니다. 200만원 벌어서 한달에 100만원 저축하고 4억까지 얼마나걸릴까요?

'100만원 씩 저축해서 집 한채 사는데 30년. 인플레이션은 어쩌고?'

저는 인플루언서 즉 디지털 노마드의 삶을 걷고자 이것 저것 공부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티스토리, 광고, 마케팅

인공지능이 전문직을 조여오는 상황에 사람이 사람의 가치를 창출하는 인적자원 즉 유튜브, 마케팅, 영업은 더욱 성장세 입니다.

어떤 길을 걸으실 건지는 여러분들의 결정 입니다.

학교가 내 삶을 대신 살아주지 않습니다. 직장도 결국 내가 일을 못하면 낙오자가 되는 상황 입니다. 지금 시작하면 늦지 않습니다.

언제나 포화상태라고 말하는 사람은 성장하지 못합니다. 그것을 뚫는 사람이 성장 합니다.

 

 

현재 SNS가 많이 발전하면서 시대 이례 돈 벌기 가장 쉬운 시대가 지금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 만큼 지적 자원이 있고 꾸준히 노력만 한다면 놀면서 돈번다는 말 실제화 될 수 있겠죠? 저 같은 경우에도 지금 현재 디지털 노마드의 삶 같이 파이프 소득을 얻기 위해서 노력 중인 만큼. 제가

한번 어떤 플랫폼인지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SNS만 할 줄 안다면! 누워서도 용돈벌수 있는 플랫폼, 애드픽! 수익이 형성되는 원리는 간단한데요! 내가 디지털 마케터가 돼서 그 상품을 마케팅 해주는 것 입니다. 말 그대로 고객과 애드픽이 연결되어 고객은 발주를 넣고 애드픽은 중간 역할로 우리에게 광고를 줘서 애드픽 어느정도 받고

우리도 그 광고 대금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사실 놀면서 돈벌수 있다. 라는 말은 맞는 말이지만, 한 편으로는 어느정도 투자를 하고 마케팅 할 줄 알아야 돈을 벌 수 있다. 라고도 해석이 될 수 있겠네요.

하지만 현 시대를 살아가는 만큼 곧 기술적 자원들은 인공지능으로 대체될 것이고 사람이 사람의 가치를 창출하는 시대가 왔어요. 현재는 자기PR시대이고, 자신을 프레젠테이션하고 마케팅 하는 기법을 배워야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오히려 이 애드픽을 하는 것이 단순히 용돈벌이 일 수도 있겠지만 내 광고기법이나 내가 경쟁력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길도 되겠네요. 그래서 간단하게 마케팅 기법만 배워놓으셔도 월 수백만원에서 수천만원 까지 벌어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포럼에서 다양한 글을 통해 정보도 얻으실 수 있고, 노하우도 제공되어 있으니까요, 이 부분은 하고싶으시다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미 겪어온 사람들이 다 알려줍니다!

 

 

 

편하게 돈도 버는데 남까지 도울 수 있다면 얼마나 좋겠어요.. 여유가 안돼서 그렇지.. 이제는 달라지세요!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경쟁력 있는 사람 입니다. 마지막으로. 머리가 안좋으면 몸이 고생한다. 맞습니다. 요즘 시대에는 조금만 머리 쓴다면 당신도 벌 수 있습니다.

10년 후에 당신의 모습은 어떤 모습일까요? 그것은 당신이 결정 하는 것 입니다.

앱테크를 취미처럼! SNS로 하는 앱테크, 애드픽!

SNS만 할 줄 알면 누워서도 할 수 있는 용돈벌이, 애드픽! 간단한 퀘스트만 깨도 바로 5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 애드픽이란 ◆ SNS로 스마트하게 용돈 벌기! 애드픽으로 부담없이 앱테크 시작해보세요! 애드픽 회원님들의 생생한 사용후기!

bit.ly

여기를 통해 들어가세요! 그리고 시작해보세요! 도전하지 않는 자는 성장할수없지만,

'도전하지 않고 성장할 수 없다.'

 

 

 

 #돈버는방법 #학생돈버는법 #애드픽 #애드픽추천인 #애드픽돈버는법 #디지털노마드 #성과형재테그 #성과형플랫폼

 

 

 

 

+ Recent posts

꿈을더하다 꿈을더하다 공동구매 쇼핑몰 이사업체순위(2023)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포장이사 비용, 포장이사 업체순위, 이삿짐센터 추천 이사정보닷컴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포장이사비용 이사비교견적사이트 포장이사비교견적 이사준비체크리스트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포장이사비용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일반이사 보관이사 비용 포장이사업체순위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 이사정보닷컴

주부알바 재택부업 앙팡펫파트너스

페이지 운영 통해 소득 얻을 수 있음 청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