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류자맛유자입니다. 요즘 코로나도 그렇고 방학도 해서 집에서 시간 보낼 만한 모바일 게임을 찾고 있었는데요, 제가 이전에 했었다가 잠깐 뜸했었던 리듬게임 매직타일을 다시 다운로드했어요. 다시 플레이하니까 옛날에 학교에서 친구들이랑 같이 했었던 생각도 나고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게임이에요. 리듬게임은 친구들이랑 같이하는 맛이에요 정말. 이 게임은 우리가 피아노 건반 누르듯이 화면에 터치하는 게임이에요! 너무 쉬워서 큰 진입장벽 없이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직타일3 게임은 기타나 드럼, 피아노까지 다양한 악기를 혼합해서 독특한 피아노타일 게임입니다! 게다가 고품질의 피아노 곡과 아름다운 게임플레이를 갖춘 유명한 피아노타일 게임이에요. 매직타일에서 소개하는 게임 기능은 이러합니다.

 

게임 기능

- 밴드 모드에서 피아노와 기타 등의 더 많은 악기를 연주할 수 있음

- 대결 모드에서는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과 경쟁할 수 있고 Magic Tiles 3는 독특한 온라인 피아노 게임이 되었음

- 특히 커스텀 매치에서는 친구나 원하는 플레이어와 자유롭게 직접 대결이 가능함.

- 고품질의 피아노 곡과 몇몇 유명한 팝송이 자주 업데이트됨

- 도전 모드에서는 유저들이 터치 속도를 높여 세계 랭킹에 오를 수 있음.

 

 

후기

제가 이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노래를 들으면서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친숙한 노래가 나와서 같이하니까 흥얼거리면서 더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었어요. 이 전에는 주로 캐논, 사계, 반짝반짝 빛나는 별 등 클래식이나 유명한 동요 위주로 음악이 구성되었었는데 지금은 유명 팝송들이 많이 추가되었어요.. 제가 다운로드하자마자 플레이하게 된 곡은 ikon사랑을 했다였습니다. kpop도 많아서 아는 노래라 신나게 할 수 있어요. 특히 LOUIS Fonsi의 Despacito가 있어서 정말 반가웠어요. 제가 좋아하는 띵곡인데 이렇게 또 게임하면서 들을 수 있으니까 좋네요.

 

 

 

사실 이 피아노타일은 그렇게 어렵지 않아서 집에서 며칠만 주구장창 하다 보시면 금방 마스터가 되실 거예요.. 게임을 잘하는 편이 아닌데도 제가 이 게임에는 자신이 있거든요. 진짜 진입장벽 낮고 재미있는 리듬게임이에요. 너무 좋아. 게임할 때조차 머리 아픈 거 싫으신 분들, 느긋하게 음악 들으면서 여유로운 힐링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하지만 금방 잘하게 되서 시시하게 된 분들은 다른 사람과의 매치를 통해 경쟁하면 팽팽한 긴장감을 다시 찾을 수 있어요. 다들 재미있는 음악 들으면서 리듬게임을 하고 싶다면 피아노타일을 이용한 매직타일3을 해보세요~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 Recent posts

꿈을더하다 꿈을더하다 공동구매 쇼핑몰 이사업체순위(2023)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포장이사 비용, 포장이사 업체순위, 이삿짐센터 추천 이사정보닷컴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포장이사비용 이사비교견적사이트 포장이사비교견적 이사준비체크리스트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포장이사비용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일반이사 보관이사 비용 포장이사업체순위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 이사정보닷컴

주부알바 재택부업 앙팡펫파트너스

페이지 운영 통해 소득 얻을 수 있음 청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