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 헬스장 PT 소개할게요

 

안녕하세요. 어느덧 추운 겨울의 계절이 지나고 따듯한 봄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계절이 왔어 요. 그래도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큰 환절기일수록 건강관리를 철저히 해야 할 것 같 아요. 우리의 몸은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운동은 꼭 해야 하는데요.

 

운동을 함으로써 면 역력도 높이고 삶의 건강을 지키는 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오늘 소개해 드 릴 곳은 평택 고덕신도시에 위치해 있는 평택 고덕 헬스장 헬스킹고덕삼성점입니 다.

주차장 기본시설은 어떨까?

 

운영시간 : 평일 06:00 ~ 24:00 주말(공휴일) 10:00 ~ 19:00

 

#평택고덕헬스장 #평택고덕pt #헬스킹고덕삼성점 저희 헬스장은 일단 평택 고덕 헬스장 중에서 제일 넓은 시설로 다양한 운동을 한 증 에서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곳이에요. 헬스는 기본으로 전문성이 보장되어 있는 트레이너 선생님들로부터 케어를 받을 수 있는 PT, 신나는 음악과 함께 스트레스를 풀면서 즐겁게 운동 할 GX프로그램, 인기를 식을 줄 모르는 골프까지 이 모든 운동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자차를 이용하는 분들은 넓은 주차장도 이용할 수가 있는데 본 건물 뒤편에 지하주 차장의 입구가 있어요. 지하 1층부터 3층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주차가 5시간 이나 무료로 지원해 드리고 있어서 천천히 운동하고 가도 충분히 여유 있을 거예요. 그리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리면 확 트인 넓은 공간과 같이 인포데스크가 있 고 트레이너 선생님들이 아주 친절하게 맞이해드려서 순간 어리둥절하게 되는데 절대 당황하지 말고 저희의 친절한 안내 받으시면 돼요.

평택 고덕 헬스장 삼성점 내부

고덕헬스장 내부시설 확인해보기

 

엘리베이터를 내리는 기준으로 좌측에는 골프연습장과 탈의실이 있고 우측으로는 넓은 헬스장과 GX실이 있어요.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 있는 여기 넓은 공간은 스트 레칭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운동 전후로 스트레칭은 중요하니까 반드시 해주는 것이 좋겠죠? 참, 매트와 폼롤러 외에 소도구도 있어서 소도구로 운동도 가능해요. 처음에는 조금 쑥스러울 수 있지만 회원님들이 스트레칭이나 복근 운동 등 많이 이 용하기도 하고 꽤나 인기가 있는 공간이에요.

웨이트 머신의 배치

넓은 공간에서 웨이트

 

뒤로는 웨이트 머신들이 널찍하게 배치되어 있으며 최소한의 이동으로 상체 기구 와 하체 기구를 따로 배치하여 구분되어 있어요. 최소한 이동거리와 편리하게 이용 하실 수가 있어요. 기구를 따라 안으로 쭉 들어가면 프리 웨이트라는 공간이 나오 는데 엄청 넓어서 회원님들이 너무 좋아하세요. 보통은 좁아서 이용을 제대로 하지 못한 적이 많았을 텐데 저희 헬스장은 그런 것이 전혀 없어요.

넓은 공간, 다양한 머신들 사용 가능 

덤벨세트까지 운동하기 좋아요

 

심지어 덤벨도 전부 두 세트씩 있어서 너무 좋아 하시죠. 누군가와 같은 무게로 겹 쳐져 다른 무게로 운동을 해야 되는데 다른 무게마저 없으면 참 곤란할 때가 많았 는데 저희 헬스장은 전혀 그런 일 없어요. 근력 운동이 끝나면 유산소 운동으로 마무리를 할 겸 창가 쪽으로 유산소 머신들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유산소 머신은 기본적으로 러닝머신이 있고 오르막 경사를 즐 길 수 있는 마이마운틴 머신과 좌식, 입식 사이클 그리고 일립티컬이 나란히 야외 의 경치를 보면서 운동을 할 수가 있어요.

오르막 경사가 가능한 런닝머신들, 바깥 경치

고덕헬스장 PT트레이너들은?

 

날씨 좋은 날 기분 좋게 흘리는 땀을 보 면 뿌듯함이 저절로 생겨나요. 운동을 처음 하시는 분들은 기구 사용방법이랑 운동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기본적 으로 알려 드리고 있으니 큰 걱정 없이 이용하셔도 될 거에요. 트레이너 선생님들 도 많이 계시고 실력들이 좋다고 이미 소문도 나 있고 트레이너 선생님들 전부 대 회에 출전까지 하여 상도 받고 현재도 대회 준비를 하고 계시는 트레이너 선생님들 이 계시더라고요.

평택 고덕 헬스장 트레이너 이관주, 임주호
타샤니, 유호진 트레이너
김민우, 김진휘 트레이너
김명건 트레이너 소개

프리웨이트 공간 GX까지?

 

잠깐 트레이너 소개를 사진으로 해드릴게요. 프리 웨이트를 하는 곳 옆에는 GX실이 있는데 GX프로그램으로는 다이어트 댄스 와 줌바 댄스, 그리고 그룹PT를 진행하고 있어요. 오전에는 다이어트 댄스와 줌바 댄스를 저녁에는 그룹PT와 줌바 댄스를 하고 있고 혼자서 운동하기 어렵거나 역동 적인 동작으로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한테는 정말 제격일 것 같아요. 인기가 엄청 좋았고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조명에서 다 같이 춤을 추는 것이 흥미 로워 보였어요.

노래마다 춤 선이 다르고 종목마다 동작도 달라서 다양하게 해보는 것도 재미있는 경험이지 않을까 생각해요. 사진 다음 소개해 드릴 곳은 평택고덕 실내 골프연습장인데요. 타석은 총 8타석이 있고 전체 타석에서 GDR플러스 장비를 사용할 수가 있어요.

 

골프까지 GDR장비로 할수있어요

 

GDR 장비가 왜 좋은지 아 는 분들은 알겠지만 골프 국가대표 선수들도 연습 할 만큼 센서 인식이 정말 섬세 하고 정확하게 알려줘서 초보자 또는 입문자 그리고 중상급자들도 연습을 쉽게 즐 길 수가 있어요. 공의 회전, 속도, 방향, 자세 등 측면, 후면 카메라로 녹화도 가능하고 앱에서도 쉽 게 연습한 것을 볼 수도 있어서 연습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추웠던 계절은 지나가고 봄 냄새가 물씬 풍기는 필드에 라운딩 나가기 전에 열심히 연습을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제 막 입문하시는 분들이나 자세 교정이 필요하신 분들은 별도로 레슨도 가능해요.

실력을 높이시는데 정말 큰 도움이 돼요. 얼리익스텐션 영상의 회원님은 입문한지는 5개월 정도 되었고, 스윙영상을 보시면 다운스윙 시 오른발이 일찍 들리면서 오른쪽 무릎이 앞으로 무너지고 오른쪽 골반이 앞으로 나 오는 얼리 익스텐션 현상이 나오게 돼요. 흔히 배치기라고 하는데 심해지면 생크도 동반되어 나올 수 있고 헤드 안쪽에 주로 컨텍이 되어 거리손실과 방향성이 안 좋을 수 있어요.

레슨으로 교정 후 볼 컨텍이 이루어지고 난 후에 오른쪽 발이 떨어지는 모습을 확 인 할 수 있고 얼리 익스텐션이 자연스럽게 수정이 되면서 볼 컨텍에서 팔로우 구 간까지 척추 각이 잘 유지 되어 마무리가 이루어진 후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영상에 나오는 회원님은 스윙 시 조금 끊기는 부분이 있어 마지막 피니쉬 자세 가 자연스럽지 않아 아쉬운 자세를 자세교정 레슨으로 하여 팔로우 스루 이후 자연 스럽게 피니쉬 자세로 이어지는 것을 불 수 있어요.

 

이렇게 첫 입문하시는 분들은 기본적인 수칙과 자세 등을 알고 시작하는 것이 좋아 요. 모든 스포츠나 운동이 그렇지만 처음 시작할 때 기본과 꾸준한 연습이 정말 중요한 데요. 클럽의 그립을 잡는 방법과 공을 클럽 헤드에 맞히는 방법까지 처음 시작이 어렵고 힘들죠. 꾸준한 연습이 답일 것이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찾아 주세요. 한 층에서 모든 운동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은 평택 고덕 헬스장에서 제일 넓은 시설을 갖춘 저희 헬스킹고덕삼성점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하는 것이 어 떨까요?

 

+ Recent posts

꿈을더하다 꿈을더하다 공동구매 쇼핑몰 이사업체순위(2023)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포장이사 비용, 포장이사 업체순위, 이삿짐센터 추천 이사정보닷컴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포장이사비용 이사비교견적사이트 포장이사비교견적 이사준비체크리스트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포장이사비용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일반이사 보관이사 비용 포장이사업체순위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 이사정보닷컴

주부알바 재택부업 앙팡펫파트너스

페이지 운영 통해 소득 얻을 수 있음 청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