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숙소 민트클라우드 펜션

2박 머무른 후기 -가까운 순긋 해변

 

 

목차

1. 순긋 밤바다와 원미닛

2. 다음 날 원미닛 101호

 

5월 14-16일에 강릉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이번에는 2박을 했던 민트클라우드 펜션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해요~

순긋 해변이 바로 앞에서 있어서 바다 보러 가기 편하고 감성이 가득한 소품들과 소중한 기억이 있는 이곳을 소개해볼게요.

 

  

 

우리는 여행 전 숙소를 정할 때 걱정을 많이 했다. 나는 여행 다닐 때 항상 가성비를 생각하면서 다녔고 항하는 여행을 가는 거니 좋은 숙소와 맛있는 음식을 먹자는 주의여서 서로의 생각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이다.

 

그래서 지금은 가성비가 좋으면서도 예쁘고 좋은 숙소를 찾고 있다. 이번에는 숙소를 정할 때 3일을 고민했다. 펜션도 많고 예쁜 장소가 많았다. 하지만 우리는 뚜벅이기 때문에 거리가 멀지 않으면서도 경비가 많이 들지 않은 곳을 찾아야 했기 때문이다.

 

고민하다가 발견한 곳이 민트클라우드 펜션이다. 강릉에 있는 펜션들은 주말에 15-20만 원 사이었는데 민트클라우드 펜션은 금요일 가격은 85,000원, 토요일은 100,000원으로 다른 숙소와 비교했을 때 전체적으로 만족할 수 있었다.

 

  

1. 순긋 밤바다와 원미닛

 

객실은 총 10개로 1~3층으로 방이 배치되어 있었다. 실제로 가보니까 감성의 매력이 장소였다. 순긋 밤바다는 복층구조로 되어 있었고 원미닛은 1층으로 되어 있었다. 개인적으로 원미닛은 침대도 푹신하고 쾌적한 부분들이 괜찮았고 순긋 밤바다는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 예쁘기는 했지만 쾌적하다는 느낌을 받지 못했다.

 

 

건물의 외부는 민트의 느낌으로 가득했고 옆에 보면 자이글도 있어서 고기 구워 먹는 사람들도 볼 수 있었다. 우리는 회를 배달의 민족에서 시켜먹었는데 주문 후에는 팁이 비싸졌다. 

 

내부로 들어가면 조명, 토토로 사진 등 귀여운 소품들이 많았다. 이런 장식들이 없었다면 밋밋한 느낌이 많았을 텐데 장식이나 소품으로 포인트를 주면서 전혀 다른 느낌을 받았다.

 

 

계단을 올라가다 보면 장식들도 많고 2층, 3층 모두 귀여운 소품들이 많으니 구경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렇게 첫날, 순긋 밤바다에 1박을 하게 되었다.

 

 

오션뷰는 아니지만 바깥에 보이는 하늘을 볼 수 있었고 작은 테라스가 있어서 앉아서 시간을 보내기도 좋았다. 하지만 해가 빨리 사라지기 때문에 낮에 여유를 즐기게 좋을 것 같다.

 

 

들어가면 2층에는 침대가 있고 1층에는 부엌, 소파, 화장실이 있다. 기본 식구들은 준비가 되어 있지만 물은 따로 없어서 사 먹어야 한다. 

 

이 방의 장점은 감성 무드가 있고 볼거리가 있었다. 단점은 올라갈 때 쿵쿵 거리는 소리가 나기도 하고 위에서도 걸을 때마다 조금 시끄러워서 불편함이 있었다.

 

 

2. 다음 날 원미닛 101호

 

 

다음날은 원미닛이었는데 7~8평 정도 되어 보였고 이곳이 침대가 훨씬 더 푹신하고 잠을 더 잘 수 있었다. 항아도 그렇게 느꼈고 외출하기에도 편했다. 그래서 아침에 푹 잘고 일어날 수 있었다.

 

체크인은 15:00시, 체크아웃은 오전 11:00시까지라서 퇴실 시간에 맞춰서 바다를 구경하러 가고 카페랑 편의점도 있어서 멀리 나가지 않아도 되어서 편했다.  밥 먹을 장소는 없어서 조금 아쉬워 부분이다.

 

마지막 날에 순긋 해변을 갔을 때 비와 바람이 엄청 불어서 우산까지 날아갔다ㅠㅠ 날씨가 좋으면 사진 찍기도 좋고 오션뷰로 바다를 볼 수 있는 씨앗카페가 있는데 거기서 편하게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가 있었다.


 

민트클라우드 펜션 2박 한 느낌과 순긋 해변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봤다. 위치도 터미널이랑 역에서 택시를 탔을 때 6~7000원 정도 나와서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버스가 잘 다니지 않아서 저희 같은 뚜벅이 분들께 꼭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강릉숙소 민트클라우드 펜션 2일 숙박한 후기 ..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강릉숙소 민트클라우드 펜션 2일 숙박한 후기 순긋해변 가깝다!

강릉숙소 민트클라우드 펜션 2일 숙박한 후기 순긋해변 가까워! 5월 14-16일, 강릉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blog.naver.com

 

카카오뷰 - 트립인포코리아

 

트립인포 코리아

일상 속에서 감성을 찾다. 여행정보 '트립인포코리아' * 친구추가 하고 여행정보 받자!

pf.kakao.com

인스타그램 - tripinfo_korea

 

같이 읽으면 좋은 글

 

'1월 14조 푼다' 영업제한 소상공인 320만명 300만원 지급 국무회의 통과

예산 19조, 소상공인들을 위해 300만원 푼다. 영업제한 자영업 최대 800만원까지 손실보상 방역지원금 받아볼 수 있어

korea.popcornchart.com

 

무직자 대출 쉽게받는 4가지 방법(등급 한도 조건 여성 청년 가능? - 구독하고 받아보는 나라 소

주택담보대출 종류 한도 금리 상환 서류 계산기 준비는? 상환, 종류, 최대, 최저 한도, 금리, 잔금, 계산기, 필요서류, 금액, 상담, 무직, 이자 연말정산, 조건, 조건표, 비율, 서류, 신용대출, 전입

korea.haruheal.com

 

 

맥북 에어 프로 차이 맥북 M1 MAX PRO 비교 13인치 15인치 16인치 선택은?

🔜 컴퓨터 전문가가 알려주는 테크지식 – 전자사전 맥북 에어 프로 차이 맥북 M1 MAX PRO 비교 13인치 15인치 16인치 선택은? 맥북은 애플에서 보여주는 '모든 만족의 시작'이라고 볼 수 있을 정도

meamc.xyz

 

+ Recent posts

꿈을더하다 꿈을더하다 공동구매 쇼핑몰 이사업체순위(2023)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포장이사 비용, 포장이사 업체순위, 이삿짐센터 추천 이사정보닷컴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포장이사비용 이사비교견적사이트 포장이사비교견적 이사준비체크리스트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포장이사비용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일반이사 보관이사 비용 포장이사업체순위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 이사정보닷컴

주부알바 재택부업 앙팡펫파트너스

페이지 운영 통해 소득 얻을 수 있음 청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