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도 여행, 사진찍기 좋은 장소 리스트

우리 둘이 떠났던 추억, 뚜벅이 여행 항아투어 2편 공개!

이번에는 외곽을 따라서 자전거를 타고 떠나 봤어요.

예쁜 사진과 함께 행복한 모습을 담아봤는데 같이 한번 보실래요?


전기자전거 타고 떠나보자, 검멀레 해변까지 사진찍기 좋은 곳 리스트 TOP3

 

 

우리가 선정한 우도 여행 인생샷 플레이스 3곳!

안녕하세요. 항아투어에요. 저번에 1편에서 전기자전거를 빌리는 방법과 가격은 얼마인지! 그리고 간단하게 저희가 우도로 오기까지의 과정을 적어봤었는데요. 뚜벅이 여행을 하다가 자전거를 빌리니까 너무 행복하고 재밌었어요. 특히나 제 생각에는 미니 자동차를 타는 것보다는 바람을 느끼면서 외곽을 따라 해변을 달리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어요. 미니 자동차는 작으니까 답답한 느낌이 들기도 하더라고요. 만약 연인과 함께 간다면 항아와 재영처럼 달려보세요! 더불어서 해변길을 달리다 보면 예쁘고 사진찍기 좋은 장소들이 많은데 저희가 찍었던 예쁜 장소 리스트 3곳을 적어봤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날씨가 정말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우도로 가는 길에는 배 안에 있지 않고 밖으로 나와서 바닷바람을 맞기도하고 풍경을 구경했는데요, 정말 행복해보이지 않나요? 가만히 서서 예쁜 풍경들을 보니까 여유롭고 좋았어요. 아무리봐도 재영이 너무 예쁘게 잘 나온 것 같지 않나요? 날씨가 좋은 날에 우도로 가시는 분들은 꼭 배안에만 있지 마시고 밖에서 바람도 쐬고, 인생샷도 건져보세요! 저희는 배안에서 서로를 찍어주기 바빴네요.

 

하지만 재영이 더 잘 찍었다는 사실ㅋㅋㅋㅋ 항아야 인생샷 멀었다..

열심히 서로를 찍어주는 우리 둘, 아무래도 추억을 간직 하기에도 좋았고 날씨가 맑아 모습을 담기 좋았던 만큼 인생샷들도 많이 건졌는데 그 중에서도 괜찮은 스팟들을 찾아냈어요. 저희는 우도에 도착해서 전기자전거를 빌리고, 우도 외곽의 해안가를 따라서 돌다가 검멀레 해변으로 갔는데요! 가는길에 발견한 우도 여행 사진찍기 좋은 장소 리스트를 적어봤어요.

자전거 타고 떠나자~

 

1. 산호해수욕장

첫 번째는 산호해수욕장 이에요. 우도의 왼쪽에 있는 해변인데요, 선착장이랑 가까워서 전기자전거로 5분이면 도착할 수 있었어요. 현무암이 넓게 펼쳐져 있어서 돌 위에 앉아서 기록을 남기기에도 편했답니다. 바다 바로 위에 현무암이랑 평지가 있어서 삼각대 세워 각도 맞추기도 편해요! 같이 여행가신 가족, 연인, 친구분과 함께 바위에 앉아서 찍어보시길 권해드릴게요. 더불어서 팁을 드리자면 바다 주변인 만큼 바람이 많이 불었어요. 삼각대를 가져가신다면 고정 시킬수 있는 간단한 물건을 가져가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 이었네요.

사실 모자 챙에 자꾸 맞아서 벗으라고 뭐라고 하는 장면인데 잘 나온 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해변을 지나다보면 잠시 바다 근처로 갈 수 있는 길들이 하나씩 있었어요. 뭔가 나룻배를 고정 시키던 장소 같은데 삼각대를 세워놓고 커플로 사진 찍기에도 괜찮았고 가족들을 찍어준다면 감히 인생샷 스팟이라고 부를 수 있었어요. 저희도 만족하면서 다녀온 산호 해수욕장 이였네요.

 

 

ps. 더 사랑 가득한 추억을 담자!

2. 우도해안길

두 번째 우도 여행 사진찍는 장소는 우도해안길 이에요. 우도해안길 근처에는 전망대가 자리하고있는데 조금만 옆쪽으로 가니까 에메랄드 색 바다를 볼 수 있었어요. 바다색이 말 그대로 에메랄드 색이에요! 대박.. 전망대이다보니 높은지대라서 우도의 절벽과 바다를 한 눈에 다 볼 수 있으니 꼭 가셔서 사진 찍어보셔도 좋을 것 같았네요.

 

왜 이것만 올렸어?.. 항아?

3. 검멀레해수욕장

검멀레동굴 입구

세 번째는 저희의 목적지였던 검멀레해수욕장인데요, 여기에 가시면 이름처럼 까만 모래로 이루어진 바다를 보실 수 있어요.

이곳 자체가 예쁘기도하지만 근처에는 우도를 관광할 수 있는 보트와 승마체험을 할 수도 있어서 방문을 더욱 권해드리고싶어요.

 

 

검멀레 해변에는 동굴이 함께 자리하고있는데요, 동굴 입구에 서서 사진을 찍으면 시그니처인 까만모래와 함께 찍어봤어요. 만약 가본다면 여기서 찍어보세요! 동굴 안 쪽에서 찍으시는 분들도 계셨는데 저희는 시간이 별로 없어서 따로 들어가진 않았어요! 밖에서만 봐도 예뻤지만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안 쪽까지 들어가서 찍어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바다 자체가 너무 예쁘고 보트까지 탈 수 있으면서도 한 눈에 풍경을 확인할 수 있으니까, 우도 여행에서는 검멀레 전망대의 모습이 너무 멋져보였네요. 여기는 전기자전거 타고 꼭 가보고 싶었던 장소였는데 만족스러웠네요!!

 

검멀레해수욕장 근처 승마체험장

해변으로 내려가는 길에 바로 승마체험장이 있어요. 마차체험은 1인 5천원, 승마체험은 1인 1만원이었어요. 저희는 승마체험 대신 보트를 선택해서 말을 타진 않았지만 근처에 말이 지나가길래 친한 척 사진 찍어봤어요. 제주도에 가신만큼 승마체험 해보시는 것도 권해드릴게요!

검멀레해변 보트 체험

그리고 길을따라 조금만 더 내려가면 바로 검멀레 해변인데요 여기에는 보트체험장이 있어요. 바다에서 타는 보트 자체가 재밌기도 하지만 우도 안에서는 볼 수 없는 예쁜 풍경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운전하시는 분이 우도 곳곳을 설명해주시는데 들으면서 타면 더 재밌고 신기하답니다. 보트 운전 중에는 안전상의 이유로 사진 촬영을 하지 말라고 하시는데, 중간에 기사님이 보트를 잠시 세워두고 사진을 찍어주시기도해요! 보트 체험은 꼭 꼭 해보시길 권해드려요.

 

그렇게 보트체험까지 마치고 우도에서 전기자전거 투어를 마쳤답니다 :) 마무리로 초코아이스크림과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먹었어요. 사실 우도하면 땅콩아이스크림이 유명한데 전 날에 성산일출봉 근처에서 먹어보니 저희 취향은 아닌지라 초코아이스크림을 먹었어요. 달달하고 맛있었답니다~!

 

우도 여행, 전기자전거 타고 한바퀴 사진찍기 좋은 장소 리스트 TOP3에요

우도 여행 사진찍이 좋은 장소 리스트

1. 산호해수욕장

2. 우도해안길

3. 검멀레해변

#우도여행사진찍기좋은장소리스트 #우도전기자전거 #항아투어

+ Recent posts

꿈을더하다 꿈을더하다 공동구매 쇼핑몰 이사업체순위(2023)

푸드 아이티 먹는 즐거운 포잇

포장이사 비용, 포장이사 업체순위, 이삿짐센터 추천 이사정보닷컴

국가 정책 정보 뉴스카우

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

청년 소상공인 정책 더알다

대출이자계산기 계산기모음넷

금융 정책 정보 비즈알쓴

아이폰 아이패드 사전예약

아이폰15 출시일 엔엔뉴스

자동차 이슈 정보 오디너리카

아이폰 14 사전예약

아이패드 프로 6세대 사전예약

에어팟프로 2세대 사전예약

맥북 아이맥 사전예약

애플워치 SE2 사전예약

포장이사비용 이사비교견적사이트 포장이사비교견적 이사준비체크리스트

웨딩박람회 일정 스드메 견적 웨딩플랜닷컴

포장이사비용 사무실이사 원룸이사 일반이사 보관이사 비용 포장이사업체순위 이삿짐센터 가격비교 - 이사정보닷컴

주부알바 재택부업 앙팡펫파트너스

페이지 운영 통해 소득 얻을 수 있음 청서민안심전환대출 ㅣ정부지원대출ㅣ채무통합대환대출